김민교님이 연출하신 리미트 연극을 김민교님 출연날에 관람했어요.
remeet. 다시 만나다는 제목 그대로 첫사랑 남여가 15년만에 호텔에서 만나면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코믹하면서 약간은 섹시하게 보여주는 작품이였어요.
김민교님은 호텔의 직원이면서 배우지망생인 필상역을 맡았고 개그스러운 역할이에요.
남주는 영화감독인 봉필이, 여주는 국민 첫사랑 수지에요. 여주역을 맡으신 분이 하얗고 청순한 딱 첫사랑 느낌이여서 감정이입이 잘 되었어요. 봉필이가 제작한 '악마는 브라자만 입는다.', '혹성 탈춤'... 등의 영화 스토리의 뮤즈가 수지였대요. 영화 제목 웃겼어요. ㅋㅋ 
연기 다들 잘 하시고, 스토리 완전 웃겨요. 5분마다 웃은 것 같아요.
15년 전에 성공을 위해 미국으로 떠난 남자가 다시 만나자고 한다면 어떤 선택을 할까는 주제인데,
수지는 아들 둘에 남편은 사별했고, 지금 감정이 그 정도는 아니라며, 또 성공을 위해 떠난 남자에게 원망이 남아있는 걸 보여주는데 결국은 친구로 남기로 해요.
남녀 사이의 일은 감정이 가장 크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수지라면 이렇게 할거라고 말할 순 없을 것 같아요.
어떤 사정이 있건 만약 수지같은 상황이라면 다시 만나는데 문제는 없어 보였고, 그 남자에 대한 감정과 믿음이,그러니까 함께 할 때 더 행복하고 서로 성장할 수 있느냐에 대한 확신에 따라 선택이 달라질 거라는 생각을 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