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배송 처음으로 10mL 정량을 못 받았다. 

다행히 판매자가 반품없이 환불해줘서 판매자 정보는 생략. 

그런데 다른 판매자 사이트의 리뷰에서는 사진을 봤을 때 8mL를 받은 것으로 보여서

해외에서 장난을 치는 것으로 판단되기도 한다. 

그런데 내가 받은 건 6ml라 너무 하다 생각되었던지 로즈 토네르 1mL 샘플도 같이 보냈다. 

이건 뭐지? 7mL랑 퉁치자는 건가?

★★★★☆

아무튼 시향 후기를 적어 보고자 한다. 

첫 향은 라벤더와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강하게 났다. 

라벤더랑 섞여서 남성적인 느낌이었고 상큼한 향이 기분 좋았다. 

미들로 넘어가면서 파인애플의 달콤한 향과 제라늄의 남성적인 향이 같이 났는데, 

이 부분에서 난 음악을 떠올릴 수 있었다. 

파리의 음악이 연주되는 파티장에 있다면 이런 향이 날 것 같은 기분이었다. 

(물론 그런 파티장을 가 본 경험은 없지만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

베이스는 파인애플 향에 카라멜과 슈가 향이 더해진다. 

그렇다고 달콤함이 강하진 않고 남성적인 향이 끝까지 남아 있기 때문에 

남성 향수로서 난 호감이 간다. 

무난하게 내 남자 친구에게 뿌려주고 싶은 향이다. 

musci for a while 기대 이상으로 좋다~~~ 

ㅋㅋ 잠깐 지금 완전 베이스 맡고 있는데 진짜 후기에서 본 

여름 아스팔트 위 찐득하게 단 파인애플향이 난다. 

남성적인 향이 많이 날아가고 파인애플향과 슈가향이 더해진 향이 남았는데

음... 이건 좀 살짝 마이너스. 

 

+ Recent posts